WARRANTY
‘교세라 전동공구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장합니다’
품질보증 제도
교세라 전동공구 품질보증 정책
교세라 전동공구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품질을 보장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제조상 하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의 고장 발생 등의 결함이 있을 경우에 무상으로 보증 수리를 해 드립니다.
단, 가방, 케이스, 캐리어 등의 공구함류와 수공구 및 액세서리류는 보증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서만 무상 및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직구 제품의 경우는 수리가 불가합니다.
2.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제품구매 영수증 및 제품 일체
3. 보증기간 동안의 수리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 대리점 또는 교세라 전동공구 서비스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4. 제품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는 유상 서비스가 됩니다.
–제품 구매 영수증 및 증빙 자료가 첨부되지 않을 경우
–카본 브러시, 코드, 플러그, 배터리 등의 소모품이 자연적으로 소모되었을 경우
–액세서리가 파손되었을 경우
–사용자 임의로 형상 및 구조를 변경한 경우(전선 개조 포함)
–외부의 충격, 사고, 천재지변, 정격 전압으로 사용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의 과실 및 취급 부주의로 고장 또는 손상된 경우
전동공구 서비스센터
1588-4449
■ 운영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